요즘 카페인 중독자들이 많은데요~ 저도 그 중 하나라서 조금이라도 맛있는 커피 마시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봤어요. 그래서 찾은 것이 스테비아커피믹스예요. 알록달록한 커피들이 많은데 어떤걸 사야될지 고민이시죠?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제가 직접 다녀온 플레이스들을 소개하려고 해요.
스테비아커피믹스 맛은 어떤가요?
저는 사실 초코맛보다는 라떼형태의 커피를 선호하는 편이라서 초코라떼맛을 먼저 먹어봤어요.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초코라떼라서 달달하게 먹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달지 않고 가벼운 맛이었어요. 그리고 바닐라라떼맛도 먹어봤는데 이것도 역시 마찬가지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찐커피맛으로 쉬폰케익을 먹었는데 역시 맛있었습니다. 카페인 없는 커피지만 그런지 향과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저렴한가요?
비싼가격으로는 100g당 2만원 선이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방문한 곳은 100g당 1만9천원이더라구요. 서울시내에서도 많은 지점이 있어서 편하게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판매처마다 적립금 혜택이 있어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하고 사세요!
커피 향은 없나요?
커피향은 거의 없어요. 그런데 이게 오히려 장점이더라구요. 아침에 먹기 딱 좋은 커피이기 때문이죠. 커피내가 강하지 않아서 새콤달콤한 디저트랑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커피냄새가 나지 않아서 주위사람들에게도 배려가 된다는 장점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카페인을 먹으면 빠른 시간 안에 배가 고파지기도 하고 졸립지 않나요? 하지만 스테비아커피믹스라면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될 거 같아요. 그리고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매일매일 다른 맛 즐기면서 마실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여러분도 새로운 커피 경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