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골프여행이라고 하면 태국인들도 너무 좋아하는 운동인 골프와 관광지 중에서도 특히나 인기있는 곳들을 많이 떠올릴 수 있죠? 하지만 대부분의 한국인들이 아는 곳은 방콕이고 나아가면 푸켓이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직접 다녀온 태국의 다른 지역인 나컨파놈(Nakhon Phanom) 지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컨파놈이 어떤 곳인가요?
나컨파놈은 태국 동북부 지역에 위치한 도시로 라오스와의 국경지역이며, 메콩강과 접하고 있어서 경치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또한 이곳은 한국전쟁 당시 미군이 철수하기 직전까지 24시간 주변을 지키며 반미군사작전을 펼쳤던 장소로도 유명합니다. 그래서 옛날 기지로는 지금도 여러가지 흔적들이 남아있답니다.
야자수 골프장은 어떤가요?
야자수 골프장은 유명한 골프장이죠. 그러나 아쉽게도 서비스가 매우 불친절하다는 평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갈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에 관리방식을 개선하였고, 현재는 예약후 방문하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체험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하이랜드 파크 골프클럽은 어떤가요?
하이랜드 파크 골프클럽 역시 두번째로 유명한 골프장이죠. 이곳은 코스 조성이 매우 좋고, 멋진 풍경을 가지고 있어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라고 하네요. 또한 주변에 호텔이 많아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지금까지만 해도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나컨파놈 지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번엔 좀더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