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비자는 발급받는 방법이 까다롭고 준비해야될 서류들이 많아서 혼자하기엔 어려운 비자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대행업체를 통해서 진행하시는데요~ 저희 투게더월드에서는 고객님들께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몽골비자신청시 주의사항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몽골비자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몽골비자는 주한몽골대사관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대사관 방문 후 접수 및 수령하게 됩니다. 단, 모든 비자는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출국하여야하며, 입국심사 시 여권유효기간이 6개월 이상 남아있어야 합니다.
몽골비자 구비서류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여권원본(6개월이상 유효기간) -사진 1매(최근 6개월이내 촬영/흰색배경/가로세로 5cm*5cm) -왕복항공권 또는 제3국행 항공권 예약확인증 (e-ticket 출력본) -여행일정표(자유양식) -호텔바우처(예약확인증) -영문잔고증명서(본인명의 통장사본) -주민등록등본 원본 혹은 가족관계증명서 원본 *상기 기재된 서류 이외에 추가되는 서류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문의바랍니다.
몽골비자는 다른 나라와는 다르게 절차가 복잡하고 챙겨야 될 서류들이 많기 때문에 개인이 직접준비하시기보다는 전문대행업체를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특히나 여행목적인 경우라면 더더욱이요! 혹시라도 문제가 생길경우 처리시간이 오래걸릴수도있고, 번거로워질수있으니 안전하게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셔서 빠르게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몽골비자신청서작성요령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